베트남 하이퐁 가라오케: 열정과 재미가 넘치는 노래방의 세계

베트남 하이퐁 가라오케: 열정과 재미가 넘치는 노래방의 세계

베트남 하이퐁 가라오케: 열정과 재미가 넘치는 노래방의 세계

Blog Article


하이퐁 반까오 붐붐은 높은 그래픽 퀄리티와 마치 라이브 방송을 보는 듯한 방송 모드, 다양한 스킨과 아이템, 그리고 일종의 RPG 성격을 가지며 여러 유저들과 함께 경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항상 비슷한 느낌의 분위기와 아가씨들이 싫다면 마곡셔츠룸이나 마곡퍼블릭을 찾는다면 지루하거나 흥미가 많이 떨어진 분을 위한 색다른 시스템으로 초대합니다. 마곡에서 최고로 자랑하는 차별화 된 전략이 어떤 것인지 궁금하시다면 연락주세요. 첫번째로 준코 경우엔 한인 실장이 없어 의사소통이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여행객분들이 이곳을 방문해 100%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기엔 어느정도 어려울 수 있다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풀빌라 내부에는 럭셔리 가라오케 시설과 영화 시청 가능한 스크린룸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빗 수영장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시스템상 외모는 물론이고 마인드가 별로인 아가씨들은 바로바로 물갈이 되고 이쪽 업계에 발도 못디딥니다. 초 대형 가라오케에 5성 호텔에 위치해 있는 만큼 접대나 중요자리 시에 가기 부족함 없는 환경이고 시설 적으로도 크게 운영하고 있어 부족함 없습니다. 언제 가도 평타 이상은 볼 수 있기에 내상 걱정 없는 곳이기도 하고 해변 아닌 시내 쪽에 위치해 있어서 이쪽으로 숙소 잡으셨다면 굳이 다리 건너 미케비치까지 오지 않고 여기서 해결하셔도 충분히 좋습니다.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다낭 가라오케는 애프터 되는 노래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만, 바로 숙소로 가는 시스템은 아니고 노래방에서 탐색전후 외부에서 애프터 파티까지 즐기고 숙소로 갈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그렇기에 북부와 남부의 특징이 뚜렷한대요, 특히나 하노이는 겨울도 존재하고 사계절도 존재하는 동남아의 지역에 있지만 실상은 중국 같은 그러한 도시입니다. 그러한 점 때문에 하노이 가라오케를 오시면 다른 동남아와 다르게 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시는 친구들을 많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워낙에 하노이가 이쪽 일하는 아가씨들이 외모가 뛰어나다 보니 외모가 조금 모자라거나, 매너가 안 좋은 친구들은 자연스럽게 도태되고 맙니다. 간혹 외모가 떨어진다 하면 다른 무언가 특별한 게 숨겨져 있다고 봐도 무관한 거죠. 세 번째로 하노이 가라오케가 좋은 건 이 동네가 생각만큼 관광객이 많지가 않습니다.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첫번째에서 만족을 못하셔서 두번째 매니저를 컨택하시는게 아니라 뭔가 더 재밌는 매니저가 있을 것 같아서 담당 매니저를 바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상황은 고객님의 스타일과 연관되기때문에 부담 갖지마시고 매니저를 체인지할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다 그런 것이 아니고 정확하게는 고객님께서 가게에 오신뒤 맨처음 룸안내를 받으시고 담당매니저와 이야기를 디테일하게 나누시고, 담당이 얼마나 센스 있고, 발로 뛰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희 모든 담당과 스텝들은 최고의 경력자이기 때문에 척하면 척하는 호흡이 자연스럽게 나오고 있습니다.


​보다 많은 여직원을 유치하고 사이즈 및 마인드 우위를 목적으로 손님들의 만족을 신경썼으니 강남 가라오케의 부흥을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다양한 음색,특색,차별화된  디제이부터 랩디제이 뿐만 아니라 댄스 디제이까지 모두 형님들의 음주가무를 빛내기 위해 상시대기하고 있으며, 공연팀이 각 룸에 방문하여 각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1군의 Nguyen Van Cu 거리를 마주보는 5군에 위치한 가라오케로, 호치민 한인 가라오케 중에서 11월 기준 가장 최근에 오픈한 곳입니다.


킹징나 후아(여행의 제물음과 동그란 기형)과 킬리 기념 비행기 (독일군기) 등 유적지도 방문해볼 만합니다. 또한, 방두숲에서는 캠핑, 병사마을에서는 근대 예술 작품 감상을 추천합니다. 당신이 라오스에서 하고 싶은 것들이 무엇이든, 이 나라의 다양한 관광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를 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고 싶은 경우, 할인 방법을 적극적으로 찾아보는 것이 좋다. 최대 4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형룸과 20개의 룸, 그리고 젊고 예쁜 아가씨들이 많이 있어 초이스 할 수 있는 폭이 넓기 떄문에 많은 고객님들이 어려운 시국에도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가격에만 포커스를 맞춘다면 베트남 가라오케 더 저렴한 동남아 국가들이 많이 있지만 종합적인 요소를 고려한다면 역시 결론은 베트남 가라오케입니다. 업소의 인테리어 수준부터 들어오는 직원들의 상태는 동남아 최고 수준이며 외국인 관광객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을 만큼 잘 준비된 시스템까지 베트남 가라오케는 부족함 없는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로컬 가라오케, 일본식 가라오케, 중국식 가라오케, 한국식 가라오케 크게 4종류로 나눠지는데, 가능한 한국인들은 로컬 가라오케 혹은 한국식 가라오케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가라오케 더킹은 앞서 설명한대로 로컬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을 보완해서 운영하는만큼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수 있는 로컬가라오케이기때문에 추천한다. 저희 업소에서는 연중무휴 쉬는날 없이 영업을 24시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손님들의 니즈에 따라 유흥의 노하우와 서비스로 만족시켜드립니다.


따뜻한 기온, 저렴한 물가가 특징인 이 곳은 한국인들을 위한 밤문화도 잘 형성되어있습니다. 우리가 유럽이나 미국 등에서 밤문화를 즐기기는 쉽지 않습니다. ​가격정찰제도를 통해서 최저가로 모시고있습니다.깨끗하게 맑게 투명하게 정직하게 모시고 있습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오픈때부터 마감때까지 모두 2부로 진행되며, 모든 아가씨 티씨(T/C)가 +10,000원이 추가되므로 유념 부탁드리겠습니다.


그걸 보고 혼자 가든 지 하는 게 좋을 것 같다. 대부분 남녀 혼성으로 무리지어 있는 테이블이 많으며 이러한 이유로 남녀 비율 또한 좋습니다. 도킹 업소가 흔하지는 않지만 호치민에 아주 유명한 린체리 스파(Linh Cherry Spa)가 있습니다. 계산서에 장난질하고 바가지씌우고 이방 저방 메뚜기 뛰는 꽁가이에다가 팁도 더 많이 뜯긴다.


물론 명성이 있는 곳이라서 막상 가보시면 나쁘지는 않지만 요즘에는 준코보다 더 좋은 업체가 있어서 우선적으로 권해드리기에는 무리가 있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낡았고 가구 역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지만 장점도 존재해요. 강가 쪽에 위치해서 휴양지 느낌을 맛볼 수 있고 지금 일하는 직원들의 서비스도 괜찮은 편이에요. 아마 시스템이 어느정도 안정화되면 다시 옛 명성을 되찾을지 않을까 싶어요. 베트남의 다낭 가라오케 KTV 업소들을 방문하고자 희망하는 관광객 분들은 정확한 현지 정보와 지역 관행을 이해하시는 것이 중요하겟습니다. 특히, 술값이나 서비스 요금 등 가격 부분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아 두시는 것이 매우 중요 합니다.


행사, 접대를 위한 vvip 제공용 주류 카테고리 또한 보유 중입니다. 메인 디쉬의 완성도와 만족도를 위해서 일본 5성급 호텔 출신의 총괄 셰프가 직접 요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 1등 실장은 송파구 전체를 담당하고 있어서 송파가라오케와 송파퍼블릭 종류를 모두 안내드리지만 잠실, 가락동까지 하나, 하나 전화를 받고 픽업부터 진행까지 도와드리고 있어요. 항상 시간에 쫓기면서 손님들을 받곤 있지만 저를 믿고 찾아주시는 손님들을 위해서 크게 보람을 느끼면서 일하고 있어요. 이제는 저도 고객에게 책임감을 갖고 일하고 있어서 가게가 부족하다고 느끼는 점을 직접 어필하여 고쳐나가고 있으며, 부족한 부분이 있었다면 항상 말씀해주세요. 송파구에서 항상 최고의 자리를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잠실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WIN가라오케

Report this page